중흥건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특별분양
지하 2층~지상 최대 20층 전용 84㎡ 단일세대 총 482가구

충남 당진시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중흥건설 제공

중흥건설이 당진 대덕수청지구에 시공한 ‘중흥S-클래스 파크힐’을 특별조건으로 공급한다.

충남 당진시 대덕수청지구 A4블록에 있는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지하 2층~지상 최대 20층 10개동, 전용84㎡ 단일세대로 총 48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당진 대덕수청지구는 주택용지와 입주민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을 비롯해 유치원과 초등학교, 공원, 도로 등 도시기반시설도 함께 조성되어 당진시 남부의 핵심지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코스닥에 상장된 주거설계분야 실적 1위 대한민국 대표 설계회사인 (주)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맡는다.

◇ 행정, 산업, 교통 다 갖춘 당진 최고 입지,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이 있는 충남 당진시는 현대제철과 현대하이스코, 동부제강, 동국제강 등 국내 상위 6개 대형 철강업체가 자리하고 있어 직주 근접단지로 눈길을 끈다. 또 서해안아산국가산업단지, 송산산업단지 등 서해안 벨트를 따라 대규모 산업단지가 개발되고 있어 대규모 인구 유입으로 인한 신규 공급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뛰어난 교통망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당진IC가 있어 서해안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수도권까지 1시간 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영덕고속도로가 만나는 당진 분기점도 20분 거리로 당진∼영덕고속도로를 이용해 충남, 대전 전 지역으로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며 상대적으로 낙후됐던 당진시내 남동부 지역의 통학난 해소와 교육환경 개선이 기대된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단지 앞 대덕산과 송정공원, 봉암근린공원, 대덕공원, 여울수변공원, 해바라기 공원 등 다수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당진시청과 보건소 등 관공서를 비롯해 하나로마트와 문예의 전당, 우리병원, 당진종합병원 등 대덕수청지구의 편리한 생활문화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전용 84㎡ 단일면적에 남향 위주·4Bay설계… 주거만족도 높이는 커뮤니티까지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전 가구가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전 가구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현관에서 주방으로 통하는 출입구도 있어 2-Way 특화 설계로 주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다양한 커뮤니티공간도 조성된다. 우선 단지 내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중앙에 마련된 사계절 테마 물놀이터는 하계시즌에 워터파크와 같은 물놀이터로 이용되어 입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놀거리, 볼거리를 제공해 타 아파트와의 차별화를 주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녹지 정원 등 특화조경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 내집마련 기회…입주 7월부터 가능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현재 특별분양 조건으로 남아있는 잔여세대를 공급하고 있다. 

발코니 시공을 무료로 해주고 분양가는 최저 2억6천400만원~최고 2억9천900 만원으로 대덕수청지구에서의 마지막 2억 원대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따라서 택지지구 안에서의 내집마련 기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동부로15 (수청동 1044)에 있으며, 입주는 오는 7월 예정이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