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맘, 층간소음방지 ‘보들매트’ 전국 시공지사 모집

젤리맘 제공
유아용품 브랜드 젤리맘이 인기 유아용 층간소음매트 제품인 ‘보들매트’의 전국 시공지사를 모집한다.

보들매트는 따뜻하고 평안한 공간을 우선시 하는 덴마크 감성의 층간소음방지 매트로 인체에 무해한 TPU소재와 특수코팅으로 오염방지 기능이 뛰어나 런칭 직후부터 육아맘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이다.

또 최근 기존 6가지의 색상에 신규3가지 컬러를 추가로 런칭하면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선택의 폭을 넓힘은 물론 모던하고 미니멀한 컬러감을 보강함으로써 층간소음매트가 단순히 이웃간 소음을 방지함뿐만 아니라 설치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가 생길 수 있음을 증명했다.

기본적으로 아파트나 빌라와 같이 공동주택에서 육아를 하는 가정에서는 필수품이 된 층간소음매트에 이지커넥터 적용으로 누구나 이음새 없이 손쉽게 셀프시공이 가능하게 만든 ‘보들매트’ 는 집안 어느 곳이나 원하는 곳에 시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반면 넓은 면적을 시공하거나 셀프시공이 어려운 경우 전문 시공 업체를 찾는 소비자들도 많아졌다.

젤리맘 관계자는 “보들매트가 런칭과 동시에 다양한 소비자층에 인기를 얻으며 지역별 셀프시공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전문 매트 시공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보들매트의 전국 시공지사를 직접 모집하기로 했다”며 “이번에 모집된 전국 시공지사에게는 본사의 적극적인 홍보와 전문 마케팅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 계속해서 매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보들매트’의 시공지사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과 전문상담은 젤리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