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소, 농수특산물 소비촉진 특별행사

4월 한 달 간 30개 품목 최고 30% 할인판매

전남 해남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소비촉진 특별행사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

이번 행사는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급식, 식당 등에 납품이 중단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을 돕고자 마련했다.

제철 농산물을 비롯해 소비 부진상품, 건강밥상 등 총 30여개 품목을 최고 30% 할인판매하고 쿠폰발행, 상품후기, 응원메시지 보내기 등의 이벤트도 한다.

해남미소 쇼핑몰과 함께 우체국 쇼핑몰, 카카오 쇼핑, SSG(신세계몰, 이마트몰, SSG몰)에서도 특별전을 만날 수 있다.

우체국쇼핑에서는 해남미소 할인쿠폰 최고 15%와 POSA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 할인한다.

카카오쇼핑에서는 기획전으로 우리농가 응원하기 카카오톡딜을, SSG몰에서는 최고 15∼20% 할인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4월 한 달 간 해남미소 쇼핑몰과 카카오톡 쇼핑몰에서 농수산물을 구매한 후 코로나19 극복 희망메시지를 보내준 고객과 구매후기 고객 중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주요 판매 품목은 산채의 제왕 땅끝 참두릅과 아스파라거스, 해풍쑥떡, 더덕조청, 도라지조청, 석류와 개복숭아 효소 등 제철 건강 농산물이다.

개학 연기로 학교급식을 납품하지 못한 친환경 농산물 품목과 소비가 부진한 쌀, 전복, 버섯, 김 등 농수산물, 절임배추와 양념 등 봄 김장 세트 등으로 5∼10% 할인한다.

해남미소는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해남군이 직영하고 있으며 현재 333개 농가에서 1천521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해남/이보훈 기자 lb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