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 철벽 커버력까지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출시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MBX 제공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가 무너짐 걱정 없는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를 출시했다.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결점을 커버하고 촘촘하게 밀착되면서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날씨와 피부 컨디션에 관계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철벽쿠션이다. 로지아이보리 색상(1호)은 30시간 지속 임상테스트를 마쳤다.

이번 제품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커버스테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트리플 커버 시스템’을 적용해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형태와 크기가 다른 3가지 파우더 입자로 형성된 밀착 네트워크가 피부에 얇게 펴발리며 피부의 입체적인 굴곡을 더욱 정교하고 꼼꼼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진정효과가 있는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피부를 유연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달맞이꽃 추출물이 피지분비를 완화시켜줘 번들거림 없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반죽처럼 쫀쫀한 스무스 도우 퍼프가 포함돼 있어 뭉치거나 밀리지 않게 바를 수 있다.

MBX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부 컨디션과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방금 메이크업 한 것 같은 보송보송함을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쿠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은 1호 로지아이보리, 2호 내추럴아이보리, 3호 누드베이지, 4호 탠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3만9천원(리필 포함)이다. 제품은 스타일쉐어, 텐바이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