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건강한 피부 피결은?
애정템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공개

/오연서 인스타그램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오연서의 건강한 피부 비결에 대한 궁금증이 풀렸다.

오연서는 SNS를 통해 화사하게 봄 기운이 가득한 셀피와 함께 겟잇뷰티에서 소개한 시크릿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오연서는 레드 컬러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AHC 선세럼을 들고 눈부신 미소를 보여 설레임을 자아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소중해!, 드디어 소개한 저의 애정템 #AHC선세럼 이제 선크림 대신 선세럼으로 #선티에이징 하세요 #겟잇뷰티씬데렐라’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겟잇뷰티에서 소개한 시크릿 뷰티템인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공개했다. 겟잇뷰티 방송 이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방송 소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으로, 배우 오연서가 겟잇뷰티에서 건강한 피부 비결로 선티에이징을 뽑으며 원픽한 제품이다.

특히 자외선(UVA,UVB), 적외선, 근적외선(IR)은 물론, 블루라이트와 유해 대기 오염물질까지 강력한 5중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을 주성분으로 한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효과적으로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오연서는 최근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2020’의 메인 MC로 활약하며 자신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 등 ‘오연서표 데일리 뷰티 팁’을 가감 없이 공개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