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온다”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실큰 쥬얼’ GS홈쇼핑서 선봬

/실큰(Silk’n) 제공

글로벌 넘버원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에서 2020 주력상품인 ‘쥬얼’ 제모기를 오는 19일 오전 11시 15분 GS홈쇼핑에서 런칭한다.

실큰 쥬얼은 피부에 밀착시킨 후 움직이면 레이저가 조사되는 특허 기술인 ‘자동조사 시스템’과 제모 할 부위에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드’ 기능으로빠르고 간편한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스킨센서가 내장돼 조사창이 피부에 닿을 시 자동으로 IPL 레이저가 조사되며 어두운 피부에는 펄스가 조사되지 않아 안전하다.

특히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카트리지가 내장형으로 교체가 필요없다. 전원 직접연결 방식으로 배터리 수명에 제한이 없어 반영구사용이 가능하

실큰 쥬얼은 2주에 한번씩 두달간 꾸준히 사용하면 모낭을 무력화해 18~24개월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다.

미국FDA, 유럽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겨드랑이부터 다리, 팔, 비키니 라인은 물론 얼굴(광대뼈 아래, 볼, 턱, 인중) 사용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한편, 이번 GS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11시 15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