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체험단 2기 ‘홈핏 챌린지’ 진행
오는 26일까지집에서 운동하는 모습 공유

/블랙야크키즈 제공

블랙야크키즈가 온라인 개학으로 실내 활동이 길어진 아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건강하게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홈핏(Home Fit) 챌린지’를 진행한다.

‘홈핏(Home Fit) 챌린지’는 체험단 2기 이벤트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는 블랙야크키즈 제품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블랙야크키즈 체험단에 선정되면 시원한 터치감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가 특징인 ‘BK어썸티셔츠’와 ‘신비아파트 가글’을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집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블랙야크키즈_홈핏 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게시물은 사진 또는 영상도 가능하며, 춤·요가·필라테스 등 모든 운동이면 참여 할 수 있다. 업로드 후 블랙야크키즈 인스타그램 내 ‘홈핏 챌린지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를 알리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에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블랙야크키즈는 상하의세트 제품을 홈핏 착장 추천 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다.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하는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실내에서도 스타일을 살리면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 ‘BKS트리플세트’는 반팔 티셔츠, 민소매티셔츠, 5부 팬츠가 한 세트로 구성돼 초여름부터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포티한 유니폼이 연상되는 디자인과 와펜으로 포인트를 뒀으며, 색상은 청량한 색감의 코랄 블루, 라벤더, 베이직한 블랙으로 구성됐다.

‘BK제시세트’는 여아용 레이어드 세트로 반팔 티셔츠와 민소매티셔츠, 5부 레깅스의 스포티한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화사한 느낌을 주는 코랄 계열의 오페라와 멜란지 그레이로 선보인다.

‘BKS블럭세트’는 컬러 블록의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와 6부 팬츠로 구성된 제품으로, 베이직한 컬러의 하의를 통해 상 · 하의 별도 활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시원한 느낌의 피코크 블루와 울트라 마린으로 구성됐다.

이처럼 아이들의 편안한 활동성을 위한 블랙야크키즈 제품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홈핏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lackyakkids.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