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 레쉬, 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
‘클래식+트렌디함’ 골지 카라 니트 4종
활동성+세련미 갖춘 블라우스 3종 선봬

/조르쥬 레쉬 제공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카라 니트와 블라우스 신상품을 선보인다.

골지 카라 니트 4종은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자랑하는 레이온과 가벼운 나일론 원사를 혼방해 시원하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원사로 제작됐다.

특히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두루 매치할 수 있고, 여유 있는 핏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체형을 커버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라벤더와 2020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포인트로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세련된 디자인의 블라우스 3종은 힙을 덮는 길이감으로 하의에 넣거나 자연스럽게 빼서 매치할 수 있다. 면 100% 소재로 피부에 닿아도 촉감이 부드러우며, 여름 야외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화이트의 경우 가슴 부분 핀턱과 자수, 레이스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핑크는 플라워 모양의 펀칭으로 자수를 줘 착장 시 입체감과 통풍성을 높였다. 네이비는 눈꽃 디테일의 원단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어깨와 뒷판의 셔링으로 여성스러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청바지와 코튼 팬츠 등과 연출하면 캐주얼룩을, 와이드 슬랙스와 스커트 등을 매치하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조르쥬레쉬의 여름 신상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