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새롭고 놀라운 꿈을 찾는 소녀들, woo!ah!(우아!)가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데뷔 카운트에 돌입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4일 woo!ah!(우아!)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woo!ah!(우아!)는 오는 27일 우연의 이미지 티저와 솔로 필름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민서, 루시, 송이, 소라, 나나 등 멤버 개인 티저와 단체 이미지 티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 5월 13일 데뷔 앨범 발매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woo!ah!(우아!)의 첫 번째 데뷔 앨범 'EXCLAMATION(감탄사)'은 하고싶은 대로, 원하는 대로,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신 있게 자신을 표현하는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멤버들의 각오를 담았다.

woo!ah!(우아!)는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아이돌로서,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할 전망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롭고 놀라운 꿈을 찾는 소녀들 woo!ah!(우아!)를 향한 기대감을 높여주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woo!ah!(우아!)의 무궁무진한 매력과 5월 13일 화려한 데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연예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6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5월 13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