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이언티와 청하가 깜짝 콜라보를 한다.

Mnet과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자이언티와 청하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되었다.

이에 앞서, 기리보이의 짝사랑 감성이 담긴 '곡팜'의 첫 번째 콜라보곡 ‘농담처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에 정식으로 발매되며, '곡팜'은 매주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오후 10시 동시에 시청 가능하다. 특히 힙합 음악으로 유명한 기리보이가 정통 발라드를 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전매특허 ‘기리보이표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후문.

자이언티와 청하의 콜라보는 기리보이에 이어 Mnet '곡FARM!'(이하 '곡팜')을 통해 작업한 트랙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현재 곡 작업은 물론, '곡팜' 촬영을 시작한 상황이라고. 신곡마다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음원깡패' 두 사람의 만남과 시너지에 벌써부터 비상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방송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 자이언티가 출연, '곡팜'과 청하와 콜라보 작업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예정이라는 귀띔이다.

'곡팜'은 프로듀서로 변신하기 위해 독립을 선언한 '음원 강자' 자이언티이자 '영업사원' 김해솔의 고군분투가 담긴 숏폼 예능. 현재 기리보이와의 고군분투 발라드 작업기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