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클라인(ANNE KLEIN), 온라인 에디션 새롭게 런칭
공식 온라인 몰서 최대 50% 할인 혜택

앤클라인이 온라인 전용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이번에 출시된 크로스바디백 ‘도로시2’ /앤클라인(ANNE KLEIN) 제공

여성 잡화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이 온라인 전용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앤클라인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설립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올핸 영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낸 온라인 에디션을 새롭게 런칭해 소비자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앤클라인은 이번 시즌 총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해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바디백인 ‘도로시2’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라이언헤드가 각인된 버클 장식이 돋보인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핸들이 함께 구성돼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캔디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러블리한 느낌으로 탄생한 ‘바비’백은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웨빙 스트랩을 포인트로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 연출을 가능케 했다.

앤클라인은 온라인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전 상품 20%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앤클라인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여러 어려움에 처해있지만, 이번 온라인 에디션 런칭을 시작으로 폭 넓은 유통망 건설 및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며 “온라인 에디션은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 직장인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꾸며질 계획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