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이제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프라다 제공

프라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은 강화된 글로벌 디지털 전략에 따른 사이트 리뉴얼에 따른 것.

프라다 고유의 가치를 반영한 웹사이트는 지속적인 브라우징 업데이트와 브랜드의 감성을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프라다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다 제공

프라다는 시너지 효과, 역동성, 유연성, 즉각성 그리고 옴니 채널을 키워드로 에디토리얼 콘텐츠와 이커머스 기술을 세련되고 심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스토어는 제품을 둘러볼 때 재생되는 미니 비디오를 비롯해 사용자에 따라 맞춤 설정되는 콘텐츠와 모듈화된 프레임워크 등 향상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어디에서든, 어떤 디바이스를 통해서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특히 ‘프라다스피어 (Pradasphere)’ 페이지에서는 패션쇼, 스페셜 프로젝트, 캠페인, 필름, 이벤트, 프라다의 다양한 장소를 확인하고 프라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는 카테고리별, 년도별로 선택해 볼 수 있게 설정됐다.

한편, 프라다는 지난해 유럽에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후 한 달에 한 번, 남녀 모두를 위한 프라다 타임캡슐을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고 있다. 이 타임캡슐은 오직 24시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에선 6월4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