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 레쉬, 린넨 워셔블 티셔츠&리오셀 티셔츠
/조르쥬 레쉬 제공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실용적인 린넨 워셔블 티셔츠와 리오셀 티셔츠를 출시했다.

조르쥬레쉬 린넨 티셔츠 6종은 다림질하기 편하고 내구성이 좋은 코튼과 땀 흡수가 뛰어난 린넨을 혼방해 시원하고 실용적인 원사로 제작됐다. 여기에 네크라인과 소매 부분 메탈사 자수 작업 디테일로 포인트가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여유 있는 핏으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며, 어느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기본 컬러를 비롯, 브라운·그린·블루·핑크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리오셀 셔츠 5종은 목재펄프를 원료로 한 라이오셀 소재로 제작돼 구김이 적고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붓 터치감의 포일 프린트는 네크라인에 포인트를 줘 한층 멋을 더한다. 하늘하늘한 핏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청바지나 재킷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무드를, 롱 스커트나 카디건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무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화이트·브라운·옐로·차콜·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조르쥬레쉬의 린넨 워셔블 티셔츠와 리오셀 티셔츠는 오는 15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