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마스크 ‘얼리버드119’ 이벤트
‘플래티넘R’ LED마스크 출시 기념…6월 30일까지

셀리턴 ‘얼리버드 119’ 프로모션 /셀리턴 제공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119’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래티넘R’ LED마스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구매 부담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위해 마련됐다.

‘얼리버드119’ 이벤트는 12% 할인된 가격에 ‘플래티넘R’ LED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리치골드 히알루론산 앰플 5개입 1세트도 증정된다.

‘플래티넘R’ 렌탈가는 39개월 기준 월 3만5천800원으로 책정됐으나 이벤트 기간동안 렌탈 계약시 렌탈료 3개월치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구매고객에게도 동일하게 리치골드 앰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또는 렌탈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19명에게 적용된다.

셀리턴은 최근 맞춤형 피부관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탄력케어와 진정케어에 특화된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플래티넘R’ LED마스크는 탄력케어를 위한 맞춤형 LED마스크로 피부탄력과 모공개선 등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레드와 근적외선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를 탑재했다. 이 제품은 광 출력의 세기를 ▲소프트 ▲노멀 ▲파워 등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개인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플래티넘B’는 진정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블루와 레드 2개 파장을 적용한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