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 엔젤스, 라이프스타일 웨어-레깅스 새롭게 선보여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자유롭고 당당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크레이지 스트레칭(Crazy Stretching)’ 컨셉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모델등은 셀프 세차장, 오락실, 마트 등 일상 속에서 활용되는 애슬레저룩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위트 있게 소개한다.

또한 화보를 통해 스트레치 엔젤스는 군살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하이웨스트부터 일명 ‘바이커 팬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5부 숏, 그리고 하체 라인이 부각되지 않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부츠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레깅스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져지 쇼츠, 크롭 후드, 루즈핏 티셔츠 등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트레치 엔젤스는 일상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athleisure)’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STRETCH’에 주체적으로 무한한 매력을 표현하는 디지털 세대를 상징하는 ‘ANGELS’를 결합한 브랜드로, 여가 시간을 활용한 힐링과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지털 시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STRETCH MY LIFE’라는 슬로건 아래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백으로 연출 가능한 ‘PANINI Bag(파니니백)’으로 인기를 끌어온 스트레치 엔젤스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웨어 출시로 다시 한번 여성들에게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트레치 엔젤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PANINI BAG)’은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는 오는 9일까지 스트레치 엔젤스의 스페셜 이슈 감상평 또는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4인에게 스트레치 엔젤스 신상 레깅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이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