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광주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광주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clip20200613122251
지난 10일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희망릴레이 캠페인‘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 제공
(사)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은 최근 직원 20여명과 수강생 100여명이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희망릴레이 캠페인‘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작된 코로나19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 해시태그를 붙이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4차산업혁명 핵심 분야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취업으로 연계하는 지역선도형 SW인력양성기관 광주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은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 예방에 힘을 더하고 있다.

차준섭 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 원장은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의 노력이 빛날 수 있도록 본 원에서도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수강생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업을 진행하며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과 함께 빈틈없는 방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스마트미디어인재개발원은 다음 주자로 한국발명진흥회 광주지부와 조선대학교 총학생회 ‘우리모두’를 지목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