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의 아름다운 자연·문화 찾습니다

전남문화관광재단 ‘전남 관광사진 & UCC 공모’

선정 시 수상작 전시회·상금 혜택

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은 전남지역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과 다양한 관광지에서의 추억을 담은 작품을 발굴하기 위해 ‘2020 전라남도 관광사진 공모전’과 ‘2020 전라남도 여행 UCC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2개의 사진 공모전과 1개의 UCC 공모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사진공모전은 ‘이벤트 사진 공모전’과 ’전남의 삶을 여행하다’라는 주제의 본 공모전으로 구분된다. 단 두 분야에 동일 작품을 동시에 출품할 수 없다. 이벤트 사진 공모전은 8월 14일까지, 본 공모전은 9월 1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UCC 공모전은 ‘영상으로 만나는 전남 사계’를 주제로 9월 25일까지 접수한다. 자유형식으로 촬영한 2분 이내의 순수창작물인 영상만 출품할 수 있다.

이벤트 사진 공모전은 으뜸상(1점) 100만원, 버금상(9점) 각 20만원의 상금이, 본 공모전은 금상(1점) 300만원, 은상(2점) 각 150만원, 동상(3점) 각 50만원, 입선(26점) 각 20만원이 수여된다.

UCC 공모전은 금상(1점) 300만원, 은상(2점) 각 150만원, 동상(3점) 각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선정작품은 전남 관광 홍보자료 제작에 활용되며, 수상작 전시회를 비롯 내년으로 연기된 국제수묵비엔날레에서 전시·상영된다.

각 공모전은 출품할 작품과 함께 참가신청서(지정서식)를 작성해 이메일(홈페이지 참조)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순선 전남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전남의 아름다움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널리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재환 기자 kj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