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업 강화
/㈜젠피아 시크릿키 제공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인기 스킨케어 라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의 새로운 제품 타입과 리뉴얼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시크릿키는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영양과 수분 공급을 빠르게 느낄 수 있는 고농축 앰플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앰플(이하 로즈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앞서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로즈 에센스)’와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페이셜 아이크림(이하 로즈 페이셜 아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은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스킨 케어 라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로즈 앰플은 진한 영양을 담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80%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는 프로방스 장미꽃 수 2만 PPM이 함유됐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의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개선해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로방스 장미꽃 수의 풍부한 수분 에너지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생기 있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고농축 제형임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에도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로즈 에센스와 아이크림은 주성분인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량을 높였고, 특히 아이크림은 용량을 늘리고,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제형의 산뜻함을 더했다.

한편, 신제품 로즈 앰플을 포함한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라인은 시크릿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