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제모기 ‘쥬얼’ 28일 상반기 결산 특집 8차 방송
/실큰 제공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오는 28일 GS홈쇼핑에서 2020년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8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상반기 결산 특집 방송은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일찍 찾아온 더위에 미리 제모를 준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방송의 주인공은 실큰 IPL 의료제모기기 ‘쥬얼’이다. 실큰 쥬얼은 피부에 밀착시킨 후 움직이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특허 기술인 ‘자동조사’ 기능과 제모 할 부위에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드’ 기능으로 빠르고 간편한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스킨센서가 내장돼 조사창이 피부에 닿을 시 자동으로 IPL 레이저가 조사되며 어두운 피부에는 펄스가 조사되지 않아 안전하다.

20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카트리지가 내장형으로 교체가 필요 없으며, 전원 직접연결 방식으로 배터리 수명에 제한이 없어 반영구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2주에 한번씩 두달간 꾸준히 사용하면 모낭을 무력화해 18~24개월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다.

한편, 실큰의 상반기 결산 특집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1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