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기아차, 쏘울·니로 기차 주말 시승 이벤트
기아차, 쏘울·니로 기차 주말 시승 이벤트

총 24차수 3박 4일간

쏘울EV·니로EV

200628 (사진) 기아차, 전기차 주말 장기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차 제공
기아자동차가 기아 전기차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특별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다음달 3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매주 주말 총 24차수로 나눠 진행되며, 차수별 총 34대 전기차.(쏘울EV 7대, 니로EV 27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은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된다. 시승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에게는 ▲1만 3천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시승 종료 3개월 내에 기아 전기차를 구매하면 10만 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거점 등을 입력해 선착순으로 직접 시승 예약을 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기아 전기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2025년까지 전기차 사업 체제로 전환하고 전기차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기아차의 미래 비전을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