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MARKM), 로고 활용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링 제안
/마크엠(MARKM) 제공
계절에 관계없이 심플한 코디는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브랜드의 심볼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활용하면 센스있는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스트리트 브랜드 마크엠(MARKM)에서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 연출법을 소개한다.

먼저 무난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블랙·화이트 컬러 등 베이직 컬러를 활용해 보자. 베이직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심한 듯 갖춰 입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상큼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오렌지 컬러 등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브랜드 정체성이 담겨있는 마크엠의 심볼 로고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함께 스타일링 하기에 제격이다.

마크엠의 머릿글자인 ‘M’을 느낌표 세 개로 형상화한 브랜드 심볼 로고는 마크엠이 추구하고자 하는 포용력·리프레쉬·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넉넉한 실루엣이 더해져 남녀 구분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반팔 티셔츠와 조합이 잘 맞는 아이템을 매치해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해보자. 베이직한 디자인에 마크엠 로고가 새겨진 볼캡을 함께 활용하면 스포티한 감성을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여기에 요즘 날씨와 궁합이 잘 맞는 다양한 컬러의 카고 반바지를 매치하면 무난하면서 감각적인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