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 주목! 먼지와 냄새 고민을 한번에~

고양이 배변 모래 ‘벤토피아 ’출시
/벤토피아 제공
여름철 배변 냄새와 먼지 날림을 걱정하는 집사들의 고민을 덜어줄 배변 모레가 출시됐다.

반려묘를 집 안에서 키우는 집사들에게 고양이 배변 모래 선택은 중요하다. 실제 모래와 촉감이 유사한 벤토나이트의 경우 고양이들이 좋아하지만 먼지 날림으로 인해 실내를 사막화할 수 있어서다. 또한 배변 모래의 먼지가 많을수록 고양이들이 호흡기 질환이나 눈곱 끼임 등 각종 질환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고양이 배변 모래 ‘벤토피아 ’는 먼지 날림을 없애기 위해 먼지 흡입 필터와 스크린 필터, 탱크 필터 등의 공정을 여러 번 거쳐 확실하게 먼지를 잡아주는 제품이다. 흡착력이 높은 벤토나이트를 사용해 고양이 배변의 빠른 흡수와 높은 흡착력으로 단단하게 응고시켜 뒤처리가 용이한 것도 강점이다.

또한 탈취와 항균, 제습 등 효과가 뛰어난 활성탄도 다량 함유됐다. 집 안이 반려묘 배변 냄새로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고, 세균 번식 억제에도 도움이 된다.

6.35㎏용량으로 출시된 제품은 응집력이 좋아 적은 양의 모래로도 1묘가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벤토피아 관계자는 “반려묘가 가장 선호하는 배변 모래로 꼽히는 벤토나이트를 특별한 공법으로 확실하게 먼지날림을 제거한 제품”이라며 “반려묘를 아끼고 사랑하지만 가족 구성원 모두 건강한 실내 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