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디지털 응원 이벤트 팬투표 시작

맥북에어·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

KBO가 신한은행과 함께 한 응원 이벤트의 우수 사진을 선정하기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이벤트 이미지. /KBO
KBO가 신한은행과 함께 한 응원 이벤트의 우수 사진울 선정하기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KBO는 무관중으로 진행중인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의 응원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11일부터 2주간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디지털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2천여명의 팬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각 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진 중 1차 심사를 통해 선별된 통과작들을 대상으로 2주간의 팬 투표를 거쳐 최종 30명을 선정한다.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그외 170명에게도 커피전문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팬투표는 신한은행 ‘쏠야구’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한 사람 당 1일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참여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의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과 현장 응원의 갈증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었다”며 “신한 쏠야구가 KBO와 함께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송민섭 기자 s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