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 미래융합대학, 유튜브 채널 개설…비대면 홍보

순천대학교는 미래융합대학이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입시홍보를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미래융합대학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홍보 및 온라인 학습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S라이프’를 개설했다.

이 채널은 미래융합대학 소개, 오픈형 온라인 강좌, 입시 관련 Q&A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순천대 미래융합대학은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 사업을 4년째 수행하고 있다.

성인 학습자가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온라인수업, 2~3일 야간 집중수업, 주말수업을 진행한다.

미래융합대학은 물류비즈니스학과, 융합산업학과, 동물생명산업학과, 정원문화산업학과, 사회서비스상담학과 등 5개 학과의 정규 학사학위과정을 운영한다.

만 30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특성화고를 졸업하고 3년 이상 재직하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수능시험 없이 서류 및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올해 신입생 수시모집은 9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입학 정보는 미래융합대학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김현덕 미래융합대학 학장은 “평생교육에 대한 수요 증가와 ‘선 취업 후 진학’기반이 조성되는 현시점에서 평생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강화 등 다양한 학습 편의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장봉현 기자 coolman@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