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남뉴스 화순
화순 주제 ‘SNS 영상 공모전’

화순 주제 ‘SNS 영상 공모전’
10월 6일까지 접수

(수정) _ 화순 SNS 공모전 포스터
 

전남 화순군은 10월 6일까지 ‘화순 사는 자부심’을 주제로 SNS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군은 화순의 숨어 있는 매력을 재발견하고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화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했다.

소재, 형식, 장르에 어떤 제한도 없다. 공모전 주제인 ‘화순 사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화순의 자랑 거리라면 무엇이든 소재로 삼을 수 있다.

문화관광, 먹거리, 명소, 인물, 정책, 지역 비전 등 화순에 관한 모든 것을 자신만의 색깔과 방식의 영상으로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작품 규격은 분량은 30초~180초 내외, 해상도는 1280*720 이상이다. 개인·팀별로 2개까지 출품할 수 있다.

참가자는 먼저 개인 SNS(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등)에 출품작을 업로드 한 후 공모전 공식 누리집(hwasun-pride.com)에 접속해 ‘출품하기’ 코너에 들어가 제출하면 된다.

개인 SNS에 업로드 할 때는 필수 제목과 해시태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주제 적합성, 작품성, 활용가능성, SNS 파급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대 12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상금은 총 700만 원이다.

수상작 발표는 10월 27일 공모전 공식 누리집에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공식 누리집 ‘온라인 전시회’페이지와 화순군청 공식 SNS에 게재되고 화순 홍보에 활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공모전 대행사(아논컴퍼니)에 문의하면 된다.

중·서부취재본부/심진석 기자 mourn2@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