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체육회 ‘민선 공약 추진 보고회’
‘시민을 위한 열린 체육회’구현
민선 공약사항 추진과정 점검

광주시체육회는 18일 시체육회 중회의실에서 이평형 사무처장 등 사무처 간부들이 민선 초대 공약 추진 보고회를 열고 공약 이행사항을 점검했다./광주시체육회 제공

광주광역시체육회가 민선 초대 공약 이행사항을 점검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시체육회는 지난 18일 오후 2시 중회의실에서 이평형 사무처장 등 팀장급 이상 간부들이 모여 ‘민선 초대 공약 추진 보고회’를 갖고 공약 이행사항을 점검했다.

이날 보고회는 ‘시민을 위한 열린 체육회’라는 민선 초대 체육회의 가치를 실현하고 경영혁신 등 8개 목표, 안정적 재원 확보 등 32개 공약을 차질없이 이행해 가기 위해 논의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추진하지 못한 사업들과 민선 공약을 접목해 새롭게 시도할 사업, 보완이 필요한 사업 등을 면밀히 검토해 남은 하반기에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목표로 세웠다. 또 공약 이행도를 작성하며 가능 여부를 진단하고 민선체육회에 맞는 창의적인 사업을 발굴해 나가자고 입을 모았다.

이평형 사무처장은 “보고회를 통해 부서별 업무를 공유함으로써 민선 초대 공약이 잘 이행될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과 선수의 눈높이에 맞게 선진 체육행정을 펼치며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체육회’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식 기자 msk@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