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장애인복지관-LG이노텍 ‘추석 맞이 나눔 키트 전달식’

코로나19로 세대별 선물 배부

지난 21일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고 LG이노텍이 후원하는 ‘추석마중 이웃사촌 플러스 情나눔키트’ 전달식이 진행됐다. /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남구장애인복지관)이 주관하고 LG이노텍이 후원하는 ‘추석마중 이웃사촌 플러스 情나눔키트’ 전달식이 지난 21일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됐다.

나눔키트 전달식은 명절 지역사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소통과 어울림을 위한 나눔 행사로 매년 운영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행사 진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세대별 명절선물을 마련해 진행됐다.

후원기업 LG이노텍은 ‘진정한 키움과 나눔으로 행복을 더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아래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마을 만들기를 위해 ‘이웃사촌 플러스’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주관처인 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과는 2017년 추석맞이 노래자랑 ‘나도가수다’ 후원을 시작으로 4년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키트 나눔 행사에 지원된 400만원 상당의 명절선물세트는 지역사회 내 거주 장애인 120세대에게 전달된다.

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키트 나눔 행사를 계기로 어려운 시기지만 행복하고 따뜻한 추석명절 보내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재환 기자 kj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