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사회복지시설 91곳에 위문품 전달

김, 스팸 세트, 여수시상품권 등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23일 여수시청을 찾아 권오봉 시장에게 여수다문화복지원 등 사회복지시설 91개소에 전달해 달라며 2천만원 상당의 위문품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여수시 제공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추석 명절을 앞둔 24일 사회복지시설 91곳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상훈 여수공장 총괄임원은 권오봉 여수시장을 만나 여수다문화복지원 등 사회복지시설 91개소에 전달해 달라며 2천만원 상당의 위문품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여수시는 후원받은 물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여수다문화복지원,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는 1천만원 상당의 김과 스팸세트를 전달키로 했다.

여수시사회복지시설연합회(50개소)에는 여수시상품권 1천만원 상당을 명절 전에 지원할 예정이다.

김상훈 총괄임원은 “코로나19 발생 후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와 종사자의 노고가 많았는데 추석 명절을 맞아 후원물품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저소득 가구를 위한 장학금 지원 및 김장나눔 행사, 봉사단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활동 및 예방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동부취재본부/장봉현 기자 coolman@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