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 과장·대리급 8명…경력 70명

광주글로벌모터스, 4·5차 경력사원 채용 공고
팀장, 과장·대리급 8명…경력 70명
 

GGM 전경.

㈜광주글로벌모터스(GGM)는 14일 4차 일반직 및 5차 기술직 경력사원 선발을 위한 공개경쟁 채용을 공고했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과 기술(생산)직 경력사원을 동시에 선발할 계획으로, 일반직은 ▲안전환경 ▲사업기획 ▲경영지원 분야 팀장급 1명, 과장급 3명, 대리급 4명 등 8명이다. 기술(생산)직은 ▲생산 ▲시설/보전 ▲품질 분야의 경력사원 7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일반직 ▲팀장급은 관련 분야 경력 10년 이상자 ▲과장급은 관련 분야 경력 5년 이상자 ▲대리급은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자이며, ▲기술(생산)직은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자이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모집하게 되는 기술(생산)직 채용에서는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자를 선발하게 되는데, 모집 부문별로 통합 채용하고 입사 후 수습기간 중 업무수행능력 평가를 시행해 일부 인원은 그룹장(반장), 파트장(조장)으로 선발해 임명할 예정이다. 기술(생산)직 지원자들은 다양한 채용 직무에서 본인의 경력에 해당하는 모집분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원서접수는 채용전문대행 업체인 인크루트(www.incruit.com)를 통해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추후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 및 조직적응 검사, 면접시험의 채용 전형을 거쳐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합격자는 12월 중에 입사하게 된다.

채용관련 문의는 채용전문 대행업체 사이트 (www.incruit.com) 또는 GGM 홈페이지(www.ggmotors.com)를 통해 가능하다.

박광태 GGM 대표이사는 “이번 채용을 통하여 처음으로 기술(생산)직의 채용이 시작된다면서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이 있는 만큼 더욱더 투명하고 공정하게 채용과정을 관리해 GGM이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일자리를 찾아 타지에서 거주하고 있는 젊은 청년들이 고향으로 돌아오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치남 기자 ocn@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