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비엔날레 뉴스레터 이벤트

27일까지 구독신청 선물증정

지역 숙박업체와 공동 마케팅 강화

“광주비엔날레 뉴스레터 구독 신청하고 추첨 통해 선물 받으세요.”

(재)광주비엔날레는 ‘뉴스레터 구독 신청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 중이다.

광주비엔날레 홈페이지 회원 가입(https://www.gwangjubiennale.org/gb/member/join.do) 후 뉴스레터 구독 수신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3명) 및 스타벅스 텀블러(10명) 등 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처럼 (재)광주비엔날레는 코로나 시대 비대면 홍보 강화에 나섰으며 시민사회와 온라인 채널로 접촉하고자 노력 중이다.

‘광주비엔날레 카카오톡 친구’에게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사안별 수시로 발송하고 있으며, 한달 간 광주비엔날레 관련 정보와 소식을 담은 월간 뉴스레터도 보내고 있다.

또한 (재)광주비엔날레는 제13회 광주비엔날레가 다가옴에 따라 홈페이지를 당해 행사에 맞게 개편하는 등 관람객을 맞을 채비로 분주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재)광주비엔날레는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라마다플라자 광주호텔,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ACC디자인호텔, ACC비지니스호텔,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 등 지역 숙박 및 외식 업체와 협약을 맺고 홍보 등을 지원하는 공동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한편 제13회 광주비엔날레는 내년 2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73일 간 광주비엔날레 전시관 이외에 국립광주박물관, 호랑가시나무 아트폴리곤, 광주극장 등지에서 개최된다.
/김명식 기자 msk@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