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황룡강 편의시설 운영자 모집
오는 29일까지 신청

전남 장성군은 황룡강 일대 편의시설 운영자를 29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장성군청 전경. /장성군 제공

전남 장성군은 황룡강 일대 편의시설 2곳을 설치하고, 오는 29일까지 운영자를 모집한다.

13일 장성군에 따르면 편의시설이 설치된 곳은 서삼장미터널과 황미르교 일대다. 설치된 가설점포는 지상 1층 16㎡ 규모로, 계단을 통해 연결된 옥상에는 황룡강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가 갖춰져 있다.

운영자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상 3년 이상(2018년 1월 4일 이후) 장성군에 주소를 둔 개인(만20세 이상 만65세 이하)이다. 음식점, 카페, 편의점, 슈퍼마켓 등 운영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한다.

신청자는 1개 점포에 한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운영 업종은 휴게음식점, 소매점이다. 휴게음식점과 소매점을 함께 운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용 및 수익허가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이며, 점포운영기간은 연간 10개월(3~12월)이다.

신청 방법은 장성군 누리집 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9일까지 장성군청 3층 안전건설과에 제출하면 된다.

장성군은 참가자격 검토 후 가격입찰 참가 기회를 부여한다. 사용료 예정가격 이상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한다. 낙찰 결과는 오는 2월 8일 장성군 누리집에 공개할 예정이다.

장성군 관계자는 “황룡강은 개화 시기마다 10억 송이 꽃이 피어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강이다”면서 “노란꽃잔치 개최 등으로 인해 많은 관광객이 찾는 지역 대표 명소인만큼, 친절하고 성실하게 점포를 운영해주실 분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박문수 기자 pm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