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 봄맞이 골프 대전
내달 10일까지…최대 50% 할인

이마트와 SSG닷컴이 내달 10일까지 ‘봄맞이 골프 대전’을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와 SSG닷컴이 내달 10일까지 봄맞이 골프 대전을 열고 연중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38개의 골프숍에서 골프 클럽과 용품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증정한다.

또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골프상품 가운데 이마트 점포를 통해 배송되는 쓱배송, 택배 배송상품에 대해서는 10% SSG머니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20만원까지 SSG머니를 추후 적립해준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이마트와 SSG닷컴이 단독으로 미즈노 ST200시리즈를 최초 가격 대비 50% 할인 판매한다. 던롭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3는 최초 가격 대비 40% 수준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골프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부담 없는 가격의 초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드라이버부터 아이언 퍼터 가방까지 포함된 야마하 여성용 페미나 풀세트, 웨지로 유명한 클리블랜드 브랜드의 CG-ONE 웨지를 판매한다. 볼빅 비비드소프트 골프공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인기 골프용품 브랜드가 출시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50~60대 시니어의 선호도가 높은 던롭 젝시오프라임 로열에디션4 시리즈와 20~30대 젊은 골퍼들이 사용하기 좋은 테일러메이드 SIM2 시리즈, 캘러웨이 NEW EPIC 시리즈를 한자리에 모았다.

전년 대비 행사 물량을 20%가량 늘렸으며 준비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