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이력서작성 경시대회 열어>
조선대가 취업철을 맞아 학생들의 구직 경쟁력 향상을 위해 오는 10일 서석홀 대강당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경시대회를 열 계획이다.
총학생회가 가을축제의 하나로 마련한 이번 대회는 이력서 경시대회를 비롯 인·적성검사 및 직무분석검사, 모의면접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졌다. 모의면접은 1인·집단면접과 집단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특상을 포함, 수상자 10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한편 총학은 앞서 지난 4일에는 여행·관광업계 전문가를 초빙, 오후 2시와 4시 두차례에 걸쳐 취업설명회를 가졌다.

<동신대, 재외국민 외국인학생 모집>
동신대가 2003학년도 재외국민과 외국인 학생 모집에 나선다. 원서접수는 오는 10일 오후 5시 마감되며, 교무처 입시관리과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결과는 오는 14일 발표되고, 전화 등으로 개별통보된다. 원서비는 없으며, 전형료는 10만원. 오는 24일 지원자 예비소집에 이어 필답고사와 모집단위별로 면접고사가 각각 시행한다.

<광주대, 中企 정보화 교육기관으로 선정>
광주대가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활용가능한 실무 및 사례중심의 정보화 교육을 담당하는 ‘정보화 리더스 아카데미’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 정보화경영원의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사업은 이달 중순부터 전국 16개 교육기관에서 모두 900명 규모로 이뤄지며, 현장수요자 중심 IT전문교육이 예상된다. 교육은 강좌당 5과목, 모두 16시간으로 개설된다.
대학측은 “낙후된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력 향상에 활력을 불어놓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