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31일까지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家 마니 情 많이 이벤트’ 진행

광주은행은 6일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家 마니 情 많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고 밝혔다./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6일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家 마니 情 많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 나는 가전 드리 정(情) 이벤트 ▲ 31가지 아이스크림 맛보 정(情) 이벤트 ▲ 스카이박스 가보 정(情) 이벤트 등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스타일 나는 가전 드리 정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 의류관리기, 2등 5명에 공기청정기, 3등 10명에 에어프라이어기를 제공한다.

31가지 아이스크림 맛보 정 이벤트는 5월 공휴일(어린이날, 부처님 오신 날, 매주 토·일요일) 중 개인카드로 백화점, 대형할인점, 주유소, 음식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스카이박스 가보 정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일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KJ카드에서 준비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함께 정을 나누는 5월 한달이 되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정훈 기자 hun7334@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