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생활체육 남구민 건강걷기대회 및 남구청장기 생활체육대회가 오는 20일 개최된다.
구민들의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 참여로 활기찬 가족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건강걷기는 당일 오전 7시 봉선중에서 집결, 광주은행 봉선지점 사거리-5번 시내버스 종점-남구청-국제호텔-한일병원 사거리-봉선1동 사무소를 거쳐 되돌아오는 코스에서 진행된다.
광주 남구청(구청장 황일봉)이 후원하고 광주시 생활체육협의회(회장 정창선) 주최, 남구생활체육협의회(회장 조건국)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모두 1천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걷기대회 직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남구청장기 생활체육대회가 이어진다.
개회식은 국민의례와 대회사, 황일봉 남구청장의 축사와 정범석 남구의회 의장의 격려사 등으로 열린다. 식전행사로 에어로빅과 챠밍 디스코 공연이 준비돼 있고, 경품 추첨도 실시한다.
체육대회는 축구 배드민턴 정구 테니스 생활체조 게이트볼 배구 배드민턴 등 7개 종목별로 치러지는데 축구는 지난 13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고, 배드민턴은 27일 대성초교에서 펼져진다. 문의 남구 생체협 (062)671-7781.
○…제9회 광산구청장기 생활체육 대회가 오는 19일 오후 3시 송산유원지에서 개회식을 갖고 종목별로 경기를 치른다.
광주 광산구(구청장 송병태)가 주최하고 광산구 생활체육협의회(회장 정진모)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생활체육 동호인의 저변 확대 및 밝고 건전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마련돼고 있다.
동호인과 구민 등 모두 1천5백명이 참가하며, 개회식에 앞서 구민 건강걷기대회가 송산유원지 주변도로에서 실시된다. 더불어 식후행사로 합기도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공연이 예정돼 있다.
체육대회는 축구 족구 테니스 배드민턴 게이트볼 소프트볼 태권도 합기도 궁도 볼링 씨름 등 11개 종목이 경기장별로 치러지며 우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연출하게 된다.
문의 광산구 생체협 (062)941-6500.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