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역 리더 참석
이남식 서울예대 총장 특강

 

남도일보 제8기 K포럼 개강식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8기 K포럼이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개강식을 갖고 1년 과정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이날 남도일보 전병호 부회장, 초청강사인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총장, 제8기 K포럼 원우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8기 K포럼 개강식이 24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후 7시 광주광역시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제8기 K포럼 개강식에는 남도일보 전병호 부회장(K포럼 원장)과 김성의 사장, K포럼 1~7기 동창회장, 원우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개최된 개강식은 제1부 내빈소개 및 축사, 기념사진 촬영, 제2부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김성의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도일보 K포럼 8기 원우들을 환영한다”면서 “남도일보 원우들이 만족할만한 강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전병호 K포럼 원장은 개원사에서 “남도일보 K포럼이 최고의 강좌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각계각층의 광주·전남지역 리더들이 K포럼 원우로 모여 서로 돕고 힘을 합쳐 성공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강식에 이어 진행된 특강에서는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총장이 초청돼 ‘DT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한편, 제8기 K포럼은 이날 개강식에 이어 6월까지 1학기 강의(9강)를 마치고, 여름방학을 거쳐 9월부터 12월까지 2학기 강의(9강) 등 총 18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