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영웅의 대구 콘서트가 시작됐다.

7월의 마지막째 주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수원 콘서트를 비롯, 라이브의 여왕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테스형 나훈아의 '드림 55' 나훈아 콘서트, 미스터 트롯의 영웅 임영웅 'IM HERO', 영탁 'TAK SHOW' 등 트로트 가수들의 콘서트가 전국을 누비며 7월의 마지막 밤을 뜨겁게 달군다.

이번 주말 미스터트롯의 샛별 임영웅은 대구에서 3일간 팬들과 만난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 5월부터 고양, 창원, 광주, 대전을 순회하며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15일부터 사흘간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콘서트 'IM HERO'를 개최했다.

임영웅은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팬들과 만난다.

임영웅은 콘서트를 통해 촉촉한 감성 발라드는 기본,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정규 1집 타이틀곡과 수록곡들로 무대를 꾸미며 약 150분 간 '히어로 매직'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상상 그 이상의 반전을 선보일 임영웅과 고퀄리티 무대 연출 그리고 생생한 밴드 연주, 흥을 더하는 안무 등은 계속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아임 히어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와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으로 공연을 기다리는 즐거움까지 선사,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역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고양을 비롯해 창원, 광주, 대전, 인천 공연을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 마무리한 바 있다.

8세부터 100세까지 '아임 히어로'로 하나되는 이번 공연은 대구 이후 8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공연은 더 많은 관객이 볼 수 있도록 생중계 및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내달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콘서트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을 예매하거나 TVING을 통해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29일 기준 총 조회수는 15억7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4일 15억 6000만뷰 이후 5일만에 1000만 뷰를 추가했다.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139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6억 뷰 달성을 앞두고 있다.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시작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미운 사랑' '이제 나만 믿어요 in 2020 트롯어워즈'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우리들의 블루스' 등 현재까지 총 43개의 1000만 뷰 영상을 생성했다.

임영웅은 7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기록 했다.

송가인 수원 콘서트
송가인 수원 콘서트

한편 7월 29일부터 3일간 29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개최해 관객을 맞는다.

‘테스형’ 나훈아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Dream 55" 전국 투어 콘서트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라이브의 여왕 장윤정은 지난 6월 부천을 시작으로 울산, 원주, 청주, 충주에서 콘서트를 마치고 이번 주말에는 창원 성산아트홀에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인천, 대전 공연을 마무리한 송가인은 7월 30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팬들과 만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