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주말을 바쁘게 활동을 이어간다.

송가인은 정규 앨범 3집 '연가(戀歌)’ 발표후 지난 5월 28일부터 시작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로 서울과 대구, 전주, 인천 대전, 일산, 수원, 부산 콘서트에서 전국 각지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 8월 13~14일 이틀간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광주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된 가운데, 송가인은 매 공연때마다 ‘가인이어라’를 비롯 ‘오늘같이 좋은 날’,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엘레지’, ‘월하가약’, ‘거문고야’, ‘엄마아리랑’, ‘기억 저편에’, ‘비 내리는 금강산’, ‘강원도 아리랑’ 등을 열창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있다.

송가인이 코로나19 확산으로 강릉 콘서트가 취소된 가운데 송가인은 오는 주말 저녘(27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충청북도 팬들과 콘서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의 전국 투어 콘서트 '연가'가 추석 연휴 TV조선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송가인은 전국투어가 끝나자마자 다음 주말엔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이 다음 달 3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은 오는 9월 3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가 될 예정이다.

‘뉴페스타 2022’에는 송가인을 비롯해 정승환, 엔플라잉, 빅마마, 거미, 다이나믹듀오, 박정현, YB 등 초호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9월 3일 공연에서는 YB, 거미, 다이나믹듀오, 박정현, 빅마마, 송가인, 엔플라잉, 정승환이 공연을 펼친다.

이어서 9월 4일은 규현, 데이브레이크, 리사, 린, 멜로망스, (여자)아이들, 이소정, 존박, 크라잉넛이 공연을 이어간다.

한편, JTBC '뉴페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