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가수 최성수 초청

 

가수 최성수
가수 최성수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8기 K포럼이 10일 마지막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아젤리아홀(6시부터 석식 제공)에서 ‘풀잎 사랑’, ‘동행’, ‘해후’, ‘기쁜우리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는 가수이자 장안대학교 교수인 최성수 가수를 초청해 강의를 진행합니다. 이번 강의 주제는 ‘최성수의 늦가을 음악여행’입니다.

최성수는 싱어송라이터로 버클리 음악대학 작곡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에서 예술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1987년에 발표한 2집 앨범 ‘동행’이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면서 슈퍼스타로 부상했습니다. 타이틀 곡 동행은 가요톱10에서 5주 연속 1위 골든컵을 수상했습니다. ‘풀잎사랑’도 크게 히트하면서 영화로까지 제작되었고, 이어 ‘해후’까지 트리플 히트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해가는 그의 음악적 깊이와 함께 향긋한 커피잔을 들고 마주하고 싶은 가을의 낭만을 이번 강연에서 원우들에게 들려줄 예정입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정=11월 10일(목) 오후 7시(석식 6시부터)
▲장소=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아젤리아홀
▲강사=가수 최성수
▲주제=최성수의 늦가을 음악여행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