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가 2022년도 제3회 광주시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 합격자를 발표했다.

광주광역시 인사위원회는 18일 광주시청 홈페이지 및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 홈페이지에 2022년도 제3회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 합격자 30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제3회 광주시 지방공무원 공개 경쟁 임용시험 합격자를 살펴보면 ▲ 10명을 선발예정인 행정직(일반행정) 7급 공무원 합격자 18명을 비롯 ▲ 농촌지도사 2명, ▲학예연구사 2명, ▲수의 7급 3명, ▲시설 9급공무원(일반토목) 2명, ▲시설 9급(건축) 3명 등 30명이다.

광주시 지방공무원 개인별 필기시험 합격자 명단은 광주시청 홈페이지 또는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광주시 지방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는 오는 11월23일 09시부터 24일 18시까지 광주광역시청 1층 민원실에 필기시험 합격자 등록 서류 제출을 마쳐야 한다. 

필기시험 등록은 본인이 직접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지정된 날자에 방문 제출하여야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필기시험 합격자가 등록기간 내에  면접시험 등록을 하지 않거나, 관련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포기자로 간주하게된다.

한편 이번 필기시험 합격자는 오는 11월29일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에서 직렬별로 구분 면접시험을 실시한다.

면접시험 대상자는 시험 당일 응시표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중 1개) 을 지참 면접시작 30분전에 등록을 마치고 면접시험에 임해야한다.

코로나 에 확진되었거나 자가격리 중인 응시생은 시험장에서 응시가 불가하다. 시험 응시를 희망하는 경우 사전 신청을 거쳐 관할보건소 등 보건당국과의 협의 후 외출 허가 등 안전에 이상이 없는 경우 별도의 지정 장소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한편 필기시험 응시자 성적 열람은 불합격자의 경우 11월18일부터 2023년 12월15일까지 가능하다.

필기시험 합격자 성적열람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부터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2022년도 제3회 광주시 지방공무원 경력경쟁 임용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15일 광주시청 홈페이지 또는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 누리집에 게시할 예정이다.

2022년도 제3회 광주시 지방공무원 임용 시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광주광역시 인사정책관 인재채용팀에 문의 할수 있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