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개인고객 대상 진행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연말따숨(SUM)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J카드 개인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쿠폰 ▲뚜레쥬르 모바일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 실내에서 따뜻하게 해줌 이벤트’는 기간 내 전체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씩 제공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하게 먹게 해줌 이벤트’는 기간 내 배달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쿠폰 10만원권을 나눠준다.

‘즐거운 연말 파티를 위한 케이크 줌 이벤트’는 기간 내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따뜻한 연말을 위한 커피 보내줌 이벤트’는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준다.

연말따숨 대작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해야 한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