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주관 나주 시민회관서

 

7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나주시민회관에서 열린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모습.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7일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나주시 시민회관에서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정훈 도당 위원장과 여성위원회, 나주·화순지역위원회 당원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일손을 보태 이웃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담그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 날 김장행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행사를 주관한 김화신 민주당 전남도당 여성위원장은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위원들이 계시기에 정성과 사랑으로 행사가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김장나눔 행사는 여성위원회의 대표적인 봉사활동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정훈 전남도당 위원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오늘 김장나눔 봉사에 참여하신 도당 여성위원회 위원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향후 전남도당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날 담근 900여 포기의 김치는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전남지역 지정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되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은창 기자 le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