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무선인터넷 매직엔 멀티팩에 들어있는 16가지 게임의 실력을 겨루는 ‘멀티팩 앗싸 게임대전‘을 지난 17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멀티팩 휴대폰 사용자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대회의 종목은 ‘포트리스 온라인‘, ‘배틀윷놀이‘ 등 네트워크 게임 6종과 ‘테마 틀린그림찾기‘, ‘출발드림팀‘, ‘마이러브스토리‘ 등 오프라인 게임 10종 등 총 16가지.
KTF는 온라인으로 순위를 매겨 각 종목별 상위 8명과 6개 종목 점수를 합산한 종합순위 3명에게 대형TV.홈시어터.냉장고.세탁기 등 상품을 주며, 오는 9월7일 네트워크 게임 종목별 1.2위간 결승전을 별도로 열고 우승자에 최신 휴대폰을 제공한다.


몽골 정부통신망 준공

○…KTS(대표 이경준)는 한국 정부가 EDCF(대외경제협력기금)자금으로 지원한 몽골 정부통신망 현대화사업 준공식을 16일 몽골 대통령궁 영빈관에서 가졌다.
이번 프로젝트는 530만달러의 사업 규모로 2002년 6월 공사를 착공해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내에 몽골정부통신센타 및 21개 지방 도청을 연결하는 광케이블망을 구축하고 유선통신을 위한 교환기, 무선통신을 위한 WLL장비를 설치하는 것으로 KTS와 삼성물산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3년에 걸쳐 진행했다.
KTS는 KT의 자회사로 자본금 498억원을 KT가 100% 투자한 회사이며 지난해 매출은 1천859억원을 기록했다.

고객제안 봉사자 모집

○…SK텔레콤(대표 표문수)은 고객과의 일곱 가지 약속 ‘레인보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제안 프로그램인 ‘자아∼하자!’ 행사를 기획하고, 오는 30일까지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각종 자원봉사 아이디어를 제출한 고객 가운데 우수한 개인과 팀을 선정, 자원봉사 지원비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개인과 커플, 3인 이상의 단체 등 3그룹으로 나눠 제안서를 접수하고 심사를 통해 100개 팀을 선발하며 선발팀은 각각 200만원까지 활동지원금을 받을 수 있고, 다음달 4일부터 31일까지 각자 제출한 제안서대로 자원봉사활동을 벌이게 된다.
참가 신청은 TTL 홈페이지(http://www.ttl.co.kr).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LG텔레콤(대표 남용)은 자사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6일부터 한달간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행사 기간동안 소액결제를 이용한 고객 가운데 총 85명을 추첨해 LG홈쇼핑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이 주어진다.
또 결제대행 전문업체인 다날 ·모빌리언스·인포허브, 콘텐츠제공업체(CP)들과 공동으로 버디버디·SBSi·iMBC·씨엔조이 등 주요 유료사이트의 소액결제 고객 중 3만3000명을 추첨, 사이버머니나 디지털카메라·MP3플레이어 등 각종 경품도 제공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