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F , ‘Have a Fimm Point’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휴대폰 동영상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로 각종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선보인다.
KTF 광주사업본부(본부장 이문호, www.ktf.com)는 신고객만족 경영인 굿타임경영의 일환으로 Fimm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Have a Fimm Point’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Fimm 가입자들이 Fimm 내 모든 동영상에 대해 보거나, 다운로드 받을 때 포인트를 지급 받게 되는데, 실시간 TV는 1분당 100점이, 기타 콘텐츠는 정보이용료 금액만큼의 포인트(예, 정보이용료가 3백원일 경우 3백점)를 받는다.
적립된 포인트로 최신 SONY 디지털카메라, 29인치 평면TV 등 10여종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데, 매일 3~6개의 일일 경품이 제시된다. 단, 경품의 종류별로 응모 가능 포인트가 다르다.(고가 경품 일수록 응모 포인트가 높음. TV의 경우 1천200점)
응모는 매일 24시에 마감하며, ‘Have a Fimm Point’ 메뉴에 들어가면 자신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KTF 관계자는 “ 이번 이벤트는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포인트가 많은 사람들은 같은 경품에 하루에도 2회 이상 응모도 가능하고, 이에 따라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