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남도일보 제11기 K포럼 16일 열두 번째 특강
오병근 광주남부서 통합수사팀장 초청 오후 7시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 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11기 K포럼이 16일 열두 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별관 2층(6시부터 석식 제공)에서 오병근 광주남부경찰서 통합수사팀장을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합니다.
오 팀장은 이날 강연에서 ‘보이스피싱, 신종까지 알아야 피한다:내가족을 지키는 생활백신’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최신 보이스피싱 수법과 대응 요령 등을 알기 쉽게 들려줄 예정입니다.
광주남부경찰서 통합수사팀을 이끄는 오 팀장은 31년간 경찰 현장을 누비며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수사 역량을 갖춘 베테랑 수사 전문가입니다.
전남경찰청 폭력계와 광역수사대, 광주경찰청 반부패수사대, 광주검찰청 강력부 파견 근무를 비롯해 광주서부경찰서 수사과와 정보과 등 주요 부서를 두루 거치며 강력·폭력·부패 범죄 수사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왔습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강일시=2025년 10월 16일(목) 오후 7시
▲장소=홀리데이인 광주호텔 별관 2층
▲강사=오병근 광주남부경찰서 통합수사팀장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