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한밤연예 캡처

숀이 사재기 논란에 대해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직접 입장을 밝힌 가운데 네티즌들의 시선은 엇갈리고 있다.

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사재기 논란이 있었던 가수 '숀'과의 인터뷰가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숀은 논란이 일어났을 때 인터뷰를 하지 않았던 것에 대해" 질문하셨을 때 어떻게 하고 있고 어떻게 진행 중이고 어떻게 할 것이라고 확실하게 말씀 드릴 수 없었기 때문에 드릴 수 있는 말씀이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숀은 인터뷰에서 "지금 벌어지는 모든 상황에 대해 너무나 떳떳하다"고 밝혔다.

앞서 숀은 지난 7월 음원 차트에 등장해 쟁쟁한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차트 1위에 올라 사재기 의혹을 받은 바 있다.

그리고 숀은 방송에서 논란 후 공황장애가 찾아왔다며 고백했는데, "더이상 못 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처음으로 과호흡과 공황장애를 겪고 그 후 한동안 되게 힘들어 하다가 지금은 그 때보다는 많이 좋아진 편"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의 의견은 "맨날 아이돌만 1위 하라는 법 있냐" "노래는 진짜 좋더라" "아니트와이스블랙핑크가1위하는건되고다른가수가오랫만에1위한건안되는일인가요너무하네"등의 옹호하는 입장과 "시스템상 의혹이 생길수밖에 없는 상황" "음원만 1위하지말고 방송에 나와서 노래를 불러야 떳떳할 듯" "인지도 아예없는 가수가 1위라니 말이 안된다" 등의 의견으로 엇갈리고 있는 상황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