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이 세금 탈세 의혹으로 중국 당국의 조사를 받는 가운데 그녀의 생사 여부가 불분명하다.

현재 중국 현지에서는 판빙빙의 연예계 복귀도 장담할 수 없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

판빙빙이 중국 당국과 마찰을 빚기 전 유명 중국 스타들이 중국을 떠나기도 했다.

사진=TV조선 캡처

대표적으로 중국이 낳은 세계적인 스타로 불린 공리는 싱가포르 국적을 취득했으며 ‘색, 계’로 큰 인기를 누린 탕웨이는 친일 부역자 미화 논란으로 홍콩에서 활동했다.

이후 탕웨이는 2011년 영화 ‘만추’로 인연을 맺은 김태용 감독과 결혼해 한국에 정착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leeh**** 중국 이번일로 나라 이미지 하락했네하락할 이미지도 없지만”, “bynw**** 아니 왜 감금 된거임???탈세때문에? 그거 우리나라 연예인도 많이 하지않음? 그리 중죄임?”, “grea**** 미친....뭐야 .... ㅠㅠㅠ무사하면 좋겠는데..”, “boss****판빙빙이 굳이 돈 때문에 도망 ,,? 굳이,,,?”, “blue**** 미국으로 망명할 것 같다 판빙빙 사건으로”, “yeon**** 심지어 판빙빙 결혼하지 않았나..?? 미친것같아.. 판빙빙 못돌아오면 전세계가 경악할 듯... 예전같이 인터넷이 발달안된 것도 아니고..”라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