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징스타헤딩, 채용보상플랫폼 헤딩 런칭

㈜더라이징스타헤딩이 공고 공유 기반 채용 보상 플랫폼 ‘헤딩’ 서비스를 신규 런칭 했다고 밝혔다.

㈜더라이징스타헤딩의 헤딩 플랫폼은 구직자와 헤드헌터가 채용 공고를 지인 혹은 구직자에게 공유하고 합격 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신개념 채용 보상 서비스다. 그 외, 보상금 획득 확률을 높이는 헤딩슈 기능과 영업하기, 서치펌 그룹 관리 기능 등 다양한 기능 등으로 이루어진 서비스이다.

구직자는 헤딩을 통해 취업하면 합격 보상금과 취업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고 헤드헌터는 구직자에게 공고만 공유하고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라이징스타헤딩 박규태 대표는 “지금까지 우리나라 이직 문화는 헤드헌터를 통해 소극적으로 이루어졌다면 앞으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회사를 직접 찾으며 보상금도 받을 수 있는 활발한 이직 문화가 헤딩을 통해 정착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또 헤딩은 서비스 런칭을 맞아 프리미엄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이벤트는 공유 가능한 수와 지원 가능한 수를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PICK공고(프리미엄 공고)를 등급과 관계없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런칭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된다.

런칭 기념 프리미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헤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