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업계 최초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 출시

포블게이트 제공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가 업계 최초로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을 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수익 공유 시스템’은 포블 멤버십 제도를 통해 멤버십 등급별로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되돌려 주는 시스템으로 회원이 거래소에 기여한 부분을 점수화 하고 등급으로 환산해 등급별 혜택을 지급한다.

자산 예치금, 거래대금, 추천인 거래대금, 와플 스테이킹 수량, 와플 스테이킹 기간까지 총 5가지 항목으로 점수가 부여된다. 점수 부여는 지난 달 기준으로 산정된다. 멤버십 제도에 따르면 1인 최대 4억 5천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엄청난 혜택을 받게 된다. 단, 혜택은 거래소 매출 및 회원 기여도에 따라 산정된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그동안 포블게이트를 믿고 기다려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되돌려 드릴지 고민이 많았다”며 “해답은 거래소만 혜택을 받는 시스템이 아닌, 거래소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었다”고 밝히며, “포블게이트 전 임직원이 치열하게 고민하고 만든 결과 지금의 ‘포블 멤버십’을 소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그는 “포블 멤버십은 포블게이트 회원에게 최대한 혜택을 되돌려 줄 수 있도록 현재 정책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보완할 계획이다”며, “한 개의 등급에 인원이 몰려 하위 등급보다 혜택을 덜 받게 되는 등의 역치 현상이 일어나지 않게 부여 점수 구간과 등급을 보정할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회원과 상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생각으로 포블게이트를 건전하게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런 혁신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포블게이트만의 국내외 유망 코인 발굴과 엑셀러레이팅 역량, 그리고 효율적인 운영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멤버십 제도를 통해 포블게이트는 대규모 충성고객 유치와 거래량 확보가 기대된다. 회원과의 수익 공유 경제를 실현한 포블게이트 거래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