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IT/과학
아이보리, 코로나19 면역력 강화 ‘영양식품’·‘위생용품’ 반짝 특가
아이보리, 코로나19 면역력 강화 ‘영양식품’·‘위생용품’ 반짝 특가

1 아이보리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기획전’ 이미지 2
아이보리 제공
㈜아이앤나의 임신 출산 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는 소비자들의 수요와 요구에 맞춰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기획전’을 실시하고,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식품과 위생용품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이앤나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발생한 설 연휴 전후로 위생용품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가족 건강식품의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특히, 핸드워시, 손 소독제, 유아 마스크 등의 위생용품은 일시적으로 주문이 몰리면서 품절 사례가 발생했으며,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유산균과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도 작년 말 대비 38% 증가했다. 또 실내생활이 늘어난 영유아 어린 아이들을 위한 실내 안전 용품에 대한 판매도 25% 증가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로 관련 용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아이보리몰에서는 3월 10일까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인 위생 관리의 필수품인 핸드워시, 손 소독제, 세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과 엄마와 아가를 위한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의 건강 식품, 집안에서도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폴더매트 등을 최대 76%까지 할인 판매한다.

면역력 향상을 위한 건강식품은 정관장, 함소아, 올레아, 종근당 크니트니, 닥터라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자녀의 연령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위생용품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포어수, 아이너바움 핸드클린젤, 도노도노 장난감 살균 수납함, 에코서트 인증원료를 사용한 자극 없는 유아의류세제 라꾸베를 특가로 선보인다.

또 외출용품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다이치브랜드 기획전 준비했으며,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다이치 브랜드 기획전은 3월 9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보리 온라인몰 입장 방법은 앱스토어에서 아이보리앱(APP)을 다운로드 후 웰컴 회원 가입 후 프리미엄 회원인증을 받아야 한다. 아이보리 프리미엄회원 인증방법은 아이보리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또는 행사 담당자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